FAQ
  • [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전일 낮 12시부터 당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'당일 출고(발송)' 합니다.

    대부분 출고 익일 상품 수령이 가능하나, 각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상기 배송기준을 참고하여 당일 출고(발송)건은 낮 12시까지 본사 고객센터(1555-2636)로 연락을 주시면 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상태 또는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?

    , 가능합니다.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(App)의 '마이오피스'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'구매내역 본인 구매정보'에서 주문목록의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교환]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?

    상품불량 및 이상의 경우 동일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 하지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하며, 부득이한 경우 해당주문을 취소(배송이 시작된 경우 반품)하고 재주문하셔야 합니다

    다만, 이 경우에 원주문 일자가 아닌 재주문한 일자로 적용되기 때문에 수당 및 프로모션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반품] 반품(청약철회)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반품(청약철회)을 원하실 경우, 반품 가능일자 및 상품 상태를 확인하신 후 청약철회신청서를 동봉하여 반품하실 상품을 회사로 보내주시면 규정에 따라 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  소비자는 14일 이내, 판매원은 3개월 이내에만 가능하며, 관련법률에 근거하여 1개월 경과 시 5%, 2개월 경과 시 7%의 비용을 공제합니다.

    , 재화 등이 멸실·훼손되거나, 일부 소비하여 그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 경우, 시간이 지남으로써 다시 판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 경우, 복제할 수 있는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, 재고보유에 관하여 거짓으로 보고하는 등의 방법으로 과다하게 재고를 보유한 경우 등은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.

    반품이 발생할 경우, 기 지급된 본인의 수당 환수 및 각종 프로모션의 혜택 제외 등 불이익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. 또한 해당 주문으로 인해 상위로 지급한 수당이 있을 경우, 해당되는 각 상위판매원들로부터 기 지급된 수당은 모두 환수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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