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  • [기타] “마이오피스”에 대해 알려주세요

    더하나인은 당사 회원의 원활한 사업활동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,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(App)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.

    주요내용은 기본적인 회원정보 관리 및 변경, 본인 및 산하 주문실적, 조직현황, 수당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기타] 회원의 명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아니요,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회원의 지위는 양도·양수할 수 없으므로 명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• [기타] 추천인 및 후원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아니요, 명의변경과 마찬가지로 회원의 지위는 양도·양수할 수 없으므로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

    다만, 회원가입 후 3일 이내에는 요청 시 회사의 승인을 거쳐 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[기타] 탈퇴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의 탈퇴는 언제든지 본인의 자유로운 의사를 표시하고 탈퇴할 수 있으며, 회사는 탈퇴에 대한 어떠한 조건도 제시하지 않습니다.

     
  • [기타]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의 자발적인 의사에 의하여 탈퇴한 경우, 탈퇴일로부터 6개월 경과 후 신규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[기타] 비활동 회원의 자격은 언제까지 유지되나요?

   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의 경우 3개월까지, 구매실적이 있는 회원의 경우 마지막 구매일로부터 6개월까지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.

    기간 내 구매활동이 없을 경우, 비활동으로 간주하여 매월 자동 탈퇴 처리되며, 탈퇴가 처리된 후에는 기존에 본인의 지위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

    그러나, 이 경우 본인의 선택에 따라 회사의 승인을 거쳐 즉시 신규회원으로 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 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