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  • [주문/결제]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주문은 온라인 쇼핑몰, 모바일 앱(App), 본사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본사 방문의 경우 직접 작성한 '상품구매계약서(회사양식)'를 업무시간 내 본사에 접수하시면 담당자를 통해 주문 처리가 가능합니다.

    온라인 쇼핑몰, 모바일 앱(APP)의 경우 24시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[주문/결제] 결제카드 변경 또는 할부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/결제가 완료된 경우 결제카드 및 할부개월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  부득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주문을 취소(배송이 시작된 경우 반품)하고 재주문하셔야 합니다. 다만, 이 경우에 원주문 일자가 아닌 재주문한 일자로 적용되기 때문에 수당 및 프로모션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할 수 있습니다.

1